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방법

2020. 7. 20. 15:57카테고리 없음


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방법



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어느 순간 자신의 삶에서 어떤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는다.


가족, 직장, 금전적 문제로 촉발되든 스트레스가 지나치면 바로 치료해야 한다.


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데 효과적인 몇 가지 기술을 알아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십시오.




자신에게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짧은 확언을 개발하십시오.


자신에 대한 확언을 되풀이하면서, 그 자극적이고 비관적인 목소리를 내부에서 억누를 수 있을 것이다.


당신의 확언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당신에게 어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침착함을 주도록 하라.


확언을 쓰면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.




공원에 있는 친구들과 조깅을 해보자.


조깅을 하는 동안 몸 안에 순환하는 독소를 땀으로 배출할 수 있다.


조깅, 달리기, 또는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당신의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라.


당신의 삶의 어떤 부분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통제 목적에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당신은 사람, 사물 또는 사건에 대해 반응을 보일 수 있다.


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준비가 될 때까지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에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.




음악은 스트레스 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수단이다.


그것은 우리에게 강력한 방법으로 영향을 줄 수 있고 우리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.


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음악만이 긴장을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며 녹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한다.


모든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음악을 좋아하기 때문에,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서서히 사라지도록 도와줄 다양성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.




때로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할 때 생각을 드러내게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어두어라.


살다 보면 가끔 남들과 이야기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것을 스트레스 받게 되는 일들이 있지만, 자리에 앉아 글을 쓰면 상황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이 글들을 보관하고 나중에 훑어보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어떤 패턴이 있는지 알아보세요.




뜨거운 차 한잔을 즐기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이다.


당신은 카바카바나 카모마일 같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허브차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차를 10분 이상 담가 강도를 최대화하도록 한다.


스트레스 감소를 위해 아침이나 자기 전에 컵을 마셔라.




스트레스를 풀려면 축구 썰매처럼 벽을 밀어라.


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햄스트링을 늘려봐.




과도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미리 준비한다.


응급상황에 대비해서 예비 베이비시터나 여분의 키를 보관해야 한다.


사전에 준비한 문제 해결책이 있다면 한순간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스트레스를 푸는 데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은 약간의 예술과 공예품을 하는 것이다.


조각, 글쓰기, 조각하기, 또는 그림 그리기는 모두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훌륭한 창조적인 것이다.




스트레스를 피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항상 거짓말을 멈추는 것이다.


작은 거짓말이라도 죄책감을 낳고 거짓말을 한 사람이 진실을 지나치게 걱정하게 만들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.




음악은 스트레스인 야만적인 야수를 괴롭힐 수 있다.


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잘 알려져 있다.


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진정과 진정이라고 믿는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.


음악 치료는 심호흡을 하고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.




학교에서 잘 하지 못하는 과목이 있다면, 과외 교사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이것은 중요한 시험 전 마지막 순간에 스트레스를 받는 대신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100% 준비된 것은 정말로 정신 상태를 변화시킬 수 있다.




스트레스는 견디기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.


그것은 당신을 더 빨리 화나게 하고 더 쉽게 좌절하게 만든다.


일반적으로,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변에 있는 것을 상당히 불쾌하게 만든다.


많은 사람들이 매일, 불필요하게 스트레스에 시달린다.


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스트레스를 줄이고, 긴장을 푸는 방법을 배우고, 삶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.